전체: 7개 (1/1페이지)
A

회원 등급별 아바타 접속기간을 안내해 드립니다.

 

준회원 : 가입일로부터 14일간

(단, 과거 회원가입 후 아바타를 생성하지 않았거나, 아바타 생성 후 접속을 하지 않아 아바타가 자동 삭제된 경우에는 재 생성된 시점부터 14일까지)


정회원 : 정회원 활동기간 만료일까지

 

아바타 접속기간 관리는 서버에서 자동으로 처리되고 있습니다.

아바타 접속기간 만료 후 USCSim 내 생성한 본인 소유물의 관리에 대하여는 별도 규정에 따라 처리됩니다.

A

포인트 및 시민국달러에 관해 안내드립니다.

 

1. 포인트

포인트는 유에스씨아이 홈페이지에서 통용되며, 현금성 가치는 없습니다.

회비(후원금) 납부 시 납부금액에 해당하는 포인트가 자동으로 지급됩니다.

예) 회비로 12,000원 납부 시 12,000포인트 적립 

 

적립한 포인트는 시민국달러로 전환하거나 차후 이벤트응모 등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시민국달러

시민국달러는 USCSim 내에서 통용되는 화폐로, 다다월즈 시절의 시민국에서 통용되던 "다니"와 같은 개념입니다.

USCSim 내에 이미지, 오디오 등을 업로드 하는 경우 300 시민국달러가 차감되며, 보유한 시민국달러로 개인간 거래 및 부동산(토지)거래도 가능합니다.

시민국달러는 포인트로 전환이 불가하며, 포인트와 마찬가지로 현금성 가치는 없습니다.

A

1. Login failed. Could not authenticate your avatar.

 

아바타 이름과 비밀번호가 틀렸을 경우입니다.

아바타 이름은 [이름] [성] 순서로 입력하시고, 비밀번호는 유에스씨아이 홈페이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아바타 이름이 Gildong 이고, 성이 Hong 이면, Gildong Hong 으로 입력)

비밀번호를 분실하여 유에스씨아이 홈페이지에서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받은 경우에는 임시 비밀번호로는 로그인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회원정보수정에서 새 비밀번호로 변경한 뒤 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2. Login failed. Logins are currently restricted.

 

아바타 접속이 불가능하도록 설정되어 있는 경우입니다. 

아바타 접속기간이 만료되었을 경우나, 만료가 되지 않아도 서버 점검으로 인한 일시적인 메시지일 수 있습니다.

 


3. Login failed. Despite our best efforts, something unexpected has gone wrong.

 

서버 접속에 실패한 경우입니다.

서버가 작업등으로 미가동인 경우나, 이용자의 네트워크 환경에서 USCSim 접속이 차단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A

특정 Intel HD 그래픽 카드 환경에서 PC를 Windows 10으로 업그레이드 한 경우 뷰어가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는 뷰어의 문제가 아니라 Intel에서 제공하는 드라이버의 문제로, 뷰어를 패치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 패치는 32비트 버전의 Firestorm 뷰어에서만 가능합니다. Windows 10 64비트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있는 경우에도 뷰어가 실행되지 않는 경우 32비트용 뷰어를 설치해 주세요.

뷰어는 호환성 모드로 실행하지 말아주세요.

 

1. 홈페이지의 뷰어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Windows 32비트용 뷰어를 다운받아 설치해 주세요. 

2. 패치 파일을 다운로드 해주세요. 패치 파일 다운로드

3. 컴퓨터에서 파일 탐색기를 실행하고, "C:\Program Files (x86)\Firestorm" 으로 이동하여 FirestormOS-Release.exe 파일을 삭제하세요.

4. 다운받은 zip 파일 내의 FirestormOS-Release.exe 파일을 "C:\Program Files (x86)\Firestorm" 폴더 내에 넣어주세요.

 

참고 : 이 패치를 적용하면 뷰어 내 Help > About Firestorm 패널에 운영체제 정보가 Windows 10이 아닌 Windows 8로 표시됩니다.

A

이동 : 방향키

빨리 걷기 : 방향키를 두번 연타

날기(비행) : Page Up / Page Down

시점 이동 : Alt 키를 누른 상태로 마우스로 시점을 이동할 지점 클릭

앉기 : 앉을 수 있도록 제작된 오브젝트를 클릭하거나, 앉고자 하는 오브젝트를 오른쪽 마우스로 클릭하여 Sit Here 을 클릭하여 강제로 앉을 수 있습니다.

일어나기 : 뷰어 하단 채팅 메시지 입력란 위의 Stand 버튼을 클릭하여 일어납니다.

 

뷰어 설정을 변경하면 W, A, S, D 키로도 이동할 수 있습니다.


wasd.png

A

유에스씨아이에서는 공지사항 및 개인 알림사항을 LINE으로 알려드리는 "유에스씨아이 알리미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유에스씨아이 홈페이지 아이디와 연동하시면 로그인 성공/실패, 쪽지 수신 등의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인이 작성한 글에 덧글이나 답글이 달리는 경우나 기타 중요 공지사항을 실시간으로 전송해 드리는 서비스를 준비중입니다.) 

 

 

[LINE 메신저 다운로드]

Google Play App Store 

 

 

[친구 추가 방법]

 

dsf7599h.png 

​LINE 앱을 실행하여 [설정] - [친구 추가] - [QR코드]를 선택하여 위 코드를 스캔합니다. 

(모바일에서 이 페이지를 보고 있는 경우에는 QR코드를 터치해 주세요)



[아이디 연동 방법] 

 

시민국 알리미 V2 대화방에서 아래와 같이 명령어를 전송합니다. 

 

사용자등록 [아이디] [핀코드] 

 

img1.png 

 

*핀코드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공백에 주의하여 입력하세요. 



[아이디 연동 확인 방법] 

 

연동 유무를 확인할때 사용하는 명령어입니다. 


사용자등록확인 


img2.png


[아이디 연동 해제 방법] 

 

아이디의 연동을 해제하는 경우 사용합니다. 

연동하려는 LINE 계정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이용하세요. 


사용자등록해제

 

img3.png